아리조나장로교회
close_btn
2025.06.27 20:04

6월 27일 기도편지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목사님. 기도부탁드립니다.

8월 3일(첫째 주일)에 침례식이 진행되며, 8월 10일(주일)부터 12일(화)까지는 VBS(여름성경학교)가 열립니다. 8월 24일 무료헤어컷,침술치료행사가 있는데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올해 세례식은 예년과 같이 침례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복음을 받아들이는 사건 뿐만 아니라, 1년 이상 지속된 성경공부와 성경 1독 훈련을 통해 실제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가운데, 이민자와 난민들이 자발적으로 세례(침례)를 자원하였습니다. 대부분 복음을 처음 접한 분들이며, 천주교 문화 속에서 자라다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영접한 분들입니다.


2. 지난 주일에는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한 이야기를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난민으로 조국을 떠나 미국까지 오는 과정에서 겪은 고통과 위험, 두려움 등을 나누며 눈물을 흘렸고, 때로는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깊은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나눔을 통해서 하나님의 도우심과 위로하심이 임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생명의 위협을 넘나드는 경험을 고백했으며, 이 고백을 통해 하나님의 위로와 내면의 치유가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이번 VBS는 3세부터 성인까지 온 세대가 함께 참여합니다. 난민 아동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직접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가정들이 기독교와 교회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생기기를 소망합니다. 15개국 이상의 다양한 인종과 민족들이 모이는 이 자리에서 성령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으로 복음이 전해지고, 확신 가운데 믿음이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4. 모든 사역에 함께 동역할 봉사자들과 선생님들이 잘 세워지고, 이웃 교회들의 협력을 통해 모든 프로그램과 준비 과정 속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영광이 드러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5. 올해 VBS는 솔로몬과 열왕들의 말씀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역사의 주권자이신 하나님을 깊이 체험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6. 무료 헤어컷 및 침술 치료 행사가 8월 24일(주일)에 진행됩니다. 2월부터 시작된 헤어컷 사역을 통해 현재까지 베네수엘라 가정 4가정이 교회에 출석 및 방문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예수님을 영접하고 올해 세례도 받게 됩니다. 파키스탄, 네팔, 칠레, 미얀마 등에서 오셨던 분들이 다시 교회를 찾고, 복음에 마음을 열게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7. 영적 전쟁이 치열한 장소와 오늘날의 시기이기에, 모든 사역자들이 여름 사역 중에 지치지 않도록, 하나님의 보호하심 안에서 모든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올네이션스 교회가 위치한 지역을 위한 기도 링크입니다(이슬람교,힌두교,유대교의 중심지역). https://prayercast.com/prayer-topic/west-ridge/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목사님. 올네이션스 교회가 다민족교회로 전환되면서 6월 둘째 주일-National Children's Day을 어린이 주일로 보내고 있습니다. 늘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올해도 변함없이 함께 하시는 어린이 주일이었습니다. 기도해주신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일기예보에 비가 온다고 했는데 모든 행사가 마친 뒤 비가 와서 참 감사했습니다.
2)설교를 위해서 특별히 기도부탁드렸는데 은혜가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두 주 전에 시카고 107번가 라이드를 하러 가면서 가동교(배가 지나가면 다리가 올라가고 배가 다 지나가고 난 후 차가 지나가는 다리)를 세번이나 경험했습니다. 그날 주일에 세번 경험하기가 쉽지 않지만 가동교가 작동되는 것을 처음 보면서 신기해서 샐폰으로 영상을 찍었습니다. 셀폰으로 찍으면서 Most 영화가 생각이 났고 어린이 주일 설교에 무엇을 전할까 고민했던 저에게 예수님의 희생적인 사랑에 대해서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도해주신 덕분에 주일 설교 가운데 은혜가 있었습니다. 정말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아이들을 축복하며 안수하는 시간을 가지며 자녀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학부모들을 보며 감동이 있었습니다. 아이들 한명 한명 머리에 손을 얹고 축복할 수 있는 시간에 감사드립니다.
4)이웃 한인교회 청년들이 준비해온 Station놀이에 오신 모든 분들이 너무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점핑하우스보다 더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청년 세대를 통해서 성령님의 인도하심과 하나님의 지혜를 보게 됩니다. 딱지 만들기(딱지치기), 부채에 그림 그리기 등 아이들이 몰두하는 동안 새로 방문한 베네주엘라 어머니들과 이야기 나누며 전화번호를 받았습니다. 
5)세 가정이 새로 왔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돌봄으로 이 가정들이 잘 정착하게 기도해주세요. 
6)올네이션스 교회 전반기 사역이 마쳤습니다. 곧 7월에 세례교육이 들어가고 8월 첫째 주일 침례로 세례식이 진행됩니다. 새롭게 주님을 영접하기로 결단하는 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